[제163호 2/25] (주)씨에스테크, 수출계약 MOU 체결 베트남 수출 성공 진행

(주)씨에스테크(대표이사 이재선)는 대규모 인테리어 건장재 업체와 창호 압출업체, 조달청 공급업체의 OEM 임가공 물량에 이어 베트남 등 해외 수출시장을 겨냥하여 활발한


(주)씨에스테크(대표이사 이재선)는 대규모 인테리어 건장재 업체와 창호 압출업체, 조달청 공급업체의 OEM 임가공 물량에 이어 베트남 등 해외 수출시장을 겨냥하여 활발한 영업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베트남 현지의 지사화 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어 주목을 얻고 있으며, 지난 12월 8일에는 베트남 수출 계약 MOU를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

충남도청과 코트라(KOTRA)의 지사화 사업을 통해 공략 중인 베트남에는 현재 2개의 현지업체와 대리점 계약을 체결했으며, 상표 및 특허출원도 끝마쳤다. 또 베트남 호치민 업체에 터닝도어와 관련 부속품(기어)을 공급했다.

이재선 대표는 “최근 베트남 호치민 업체에 우리제품을 공급하게 된 것은 해외진출에 대한 교두보적인 입지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현지 업체와 대리점 계약을 진행해 향후 물량은 더욱 늘어날 것”이란 자신감을 내비췄다.

이 대표는 “한류 영향이 우리 산업계에도 큰 파장을 불러오고 있다. 양질의 제품공급을 통해 우리 제품에 대한 좋은 이미지 확산이 향후 이 시장에서 성공여부를 결정짓는 변수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www.window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