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3호 2/25] (주)중앙리빙샤시, KBS 아트비전 우수 협찬사 감사패 수상

20여편의 드라마에 이중창, ASA 컬러창 등 협찬

PVC 창호, 도어, 건축자재 생산업체인 (주)중앙리빙샤시(대표이사 하창호)가 지난 12월 31일 KBS 아트비전 4분기 정년퇴임식 및 2015년 종무식에서 우수 협찬사로 선정되었다.

이날 행사는 작년 한해 동안 KBS 드라마 제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우수 협찬사에게 감사패가 수여되었으며, (주)중앙리빙샤시가 창호업체로는 유일하게 우수협찬사 감사패를 수상했다.
(주)중앙리빙샤시 이선덕 전무가 참석해 감사의 뜻을 받은 이날 행사에서는 특히 드라마 세트장의 특성에 맞춰 이중창(247B)과 대형이중창(225R2), 발코니 전용 단창(115B, 130B)을 효과적으로 연출해 드라마 특색과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 이 회사의 제품 기획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블러드’나 ‘부탁해요 엄마’ 등 KBS 2TV의 일부 드라마에는 (주)중앙리빙샤시의 ASA 컬러창호 및 발코니 전용창호, 3연동 도어 등 기능이 차별화되고 세련된 디자인 제품협찬이 돋보였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이 회사가 작년에 협찬한 KBS 2TV 드라마는 ‘별난며느리’ ‘부탁해요, 엄마’ ‘오늘부터 사랑해’ ‘블러드’ ‘다 잘 될거야’ ‘복면검사’ ‘달콤한 비밀’ 등이며, 많은 작품에서 큰 호응을 이끌었다. 

(주)중앙리빙샤시 이선덕 전무는 “작년 한해동안 KBS 드라마의 많은 작품에 다양한 창호 및 도어제품을 협찬해 이 감사패를 수여받게 되었으며, 20여편 이상의 드라마 제품 협찬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었다.”며 “회사와 제품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를 위해 앞으로도 계속적인 B2C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감으로써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www.window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