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1호 1/25] 주식회사 홈엔씨_B2C 프리미엄 중문 브랜드 ‘도어다움 플렉스’ 출시
알루미늄 최고급도장자재와 패브릭접합유리의 만남
집에 대한 창조적인 생각, ㈜홈엔씨가 프리미엄 중문 브랜드 ‘도어다움 플렉스’를 런칭하고 B2B 사업에 본격 진출했다.
㈜홈엔씨는 프리미엄라인을 런칭했다고 지난달 25일 밝혔다.
브랜드 이름은 도어다움에 플렉스를 더해 ‘도어다움 플렉스’로 지었다. 도어다움 플렉스는 접합유리에 패브릭과 금속 메쉬를 적용한 슬라이딩도어와 스윙도어, 파티션라인으로 구성됐다.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유리 소재를 사용 해 보는 각도에 따라 유리의 빛이 달라지는 특징이 있다. 이 제품은 유명 인테리어업체를 통해 개인고객에게만 공급 될 예정이다. 고가의 제품인데다가 조명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고 제품의 진가가 인테리어 디자인과 함께 했을 때 두드러지기 때문이다. 고급주택의 드레스룸이나 침실의 공간분리를 위한 파티션으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방의 와인바나 장식장 도어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쓰임새도 다양하다.
이재훈 ㈜홈엔씨 대표는 “알루미늄슬림도어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지만 중문시장은 치열한 가격 경쟁으로 품질이 저하되는 경우가 많다”며 “프리미엄급 제품 개발과 독특한 소재개발을 통해 리치마켓을 공약하는 등 새로운 시장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문의 : 1688-4281 / http://www.homenca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