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8호 12/10] JS(주)제일캐노피, 대신알루텍 2020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서 JS폴딩도어와 JS방범방진망(방범미세먼지망) 최신 제품 출시
불소수지 무늬 공법의 폴딩도어 선보여, 관람객의 이목 집중
제이에스(JS)브랜드의 (주)제일캐노피, 대신알루텍이 지난달 서울 학여울세텍(SETEC)에서 개최된 2020서울경향하우징페어(11월26일~29일)에서 최신 JS폴딩도어와 JS방범방진망(방범미세먼지망) 신제품을 전격 공개했다.
특히 불소수지 무늬 공법이 적용된 폴딩도어를 선보이는 자리가 마련돼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기존의 래핑, 수전사, 열전사 공법이 아닌 이회사 자체적으로 개발한 불소수지 무늬 공법을 통해서 더욱 만족스러운 컬러 선택을 가능해 졌기 때문이다. 이 기술은 특허출원된 JS폴딩도어만의 기술이며 폴딩도어 및 경기도 화성 대규모 공장에서 자체 생산되는 모든 금속구조물 창호 제품에 적용되고 있다.
불소수지 무늬 공법이 적용된 폴딩도어는 내구성 향상, 이색 확률 감소, 재도장 가능이라는 특징과 함께 내부식성, 방염확산방지, 색상 변형의 우려가 없다. 또한 내열, 내한성, 내마모성이 우수하며 긁힘이나 페인트 들뜸 현상이 없기 때문에 보다 만족스러운 폴딩도어의 선택 및 시공이 가능해질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겨울철 베란다/거실 확장 공사를 위해서 또는 인테리어 리모델링 공사를 위해서 폴딩도어 시공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적지 않다. 폴딩도어의 시공은 방음, 방풍 등의 기본적인 효과와 함께 냉/난방비 절감에도 우수한 효과가 있어서 최근 많은 분들이 인테리어 공사에서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으로 많이 설치하고 있는 상황이다.” 고 밝혔다.
또한 “JS폴딩도어는 20년이 넘는 업력으로 프로파일(프레임) 원자재와 도장 뿐만 아니라 하드웨어와 부자재의 자체 생산 라인을 모두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우수한 제품의 제공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회사는 이 전시회에 JS방범방진망 제품 라인업을 모두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JS방범망(안전망)에 방진망 및 미세먼지망을 부착하여 안전 및 방범기능을 기본으로 하여 외부 미세먼지 및 유해물질까지 차단하는 제품 라인업이 이목을 모았다.
회사 관계자는 “방충망의 프레임 자체에 2중 구조의 손잡이를 적용하여 안전 방범방충망과 롤 미세먼지망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며 “2중 구조형태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각기 별도의 사용이 가능하여 안전 방범 기능은 기본이며 외부의 미세먼지 및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마음 놓고 창을 열어 환기 및 통풍을 시킬 수 있다.”고 제품 특징에 대해 설명했다.
JS방범방충망의 방진방범망은 자체적으로 생산 제작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다수의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보다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면서도 합리적인 비용이 책정되어 고객의 부담을 덜어 주고 있다. 난연 소재 채용으로 항균 및 항곰팡이 제품으로 제작되는 JS방범방충망 방진방범망은 오염도 저감 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SUPER E0급의 친환경 자재를 적용하여 신뢰성을 향상시켰다.
특정먼지만을 거르는 방진망이 아니라 초미세먼지부터 일반먼지까지 모두차단이 가능하여 요즘과 같이 대기오염, 공기질에 대해 민감한 상황에서 필수적으로 시공이 권장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