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8호 12/10] ㈜시안_ACE WINDOW 신제품 라인업 출시
다중 격벽 구조 채택, 탈부착식 WSC(특허) 적용한 BF-235R2, BF-125R2
에이스 윈도우(ACE WINDOW) 브랜드의 (주)시안(대표 염성준, 이하 시안)은 기존 시장의 보편화된 제품에서 탈피하고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신제품 ‘BF-235R2’, ‘BF-125R2’ 라인업을 출시했다.
신제품 ‘BF-235R2’, ‘BF-125R2’는 내부 래핑면에 라운딩 엣지를 적용해 심미감을 높였으며 다중 격벽 구조를 적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시안의 특허(특허번호 10-1242606호 ‘물막이를 구비한 미서기창의 창틀프레임’)인 탈부착식 WSC(Water Screen Cap)를 채용 가능하도록 설계해 물넘침(Overflow) 현상을 억제했으며 창문 레일 깊이를 증대, 창짝 걸림 치수를 높여 안정성도 크게 개선했다.
내부 2중 모헤어 삽입으로 기밀성을 향상시켰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특히 모헤어와 관련하여 시안은 대리점의 창세트 제작 시간의 단축하고 소규모 대리점이 겪는 인력문제의 타계책 강구를 위해 본사에서 프로파일 생산 시 인서트(Insert)용 모헤어를 삽입하여 공급하기로 했다.
시안 관계자는 “프로파일 생산 시 인서트(Insert)용 모헤어를 적용한 제품을 지난 9월부터 대리점에 공급하기 시작했는데 대리점의 창세트 제작 속도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극찬을 받고 있으며, 현재는 프로파일 생산 시 인서트(Insert)용 모헤어가 삽입되는 제품이 신제품에 국한되었지만 순차적으로 적용 제품군을 확대 진행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어 “대리점이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지금, 2월에는 KOLAS 인정을 획득해 창호 등급제품 성적 발급기간을 단축해 대리점들의 원활한 영업을 지원하고 이번 모헤어 삽입 제품 공급을 통해 현장에서도 더 빠른 시간 내에 제작 및 납품이 가능하도록 다각도로 대리점 지원에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