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5호 10/25] JS대신알루텍(주)_9월부터 최고의 기술진 영입해 ‘불소수지’ 본격 생산돌입

– 래핑, 수전사, 열전사 밖에 없는 시장에서 고도의 기술진을 통한
– 불소수지(P.V.D.F)로 무늬를 내는 공법 (특허출원) 실현

 

JS대신알루텍(주)(대표 박영순)에서는 지난달, 도장분야 최고의 기술진을 영입해 불소수지(P.V.D.F) 생산에 본격 돌입했다.
이를 통해 래핑과 수전사, 열전사 밖에 없는 시장에서 고도의 기술진을 통한 불소수지 무늬를 내는 공법(특허출원)을 실현했다. 이 공법은 문짝, 폴딩도어, 중문, 시스템도어 등과 기타 건축자재 및 플라스틱 제품을 포함한 모든 생활용품, 인테리어 용품, 도장제품 등에 접목될 수 있다. 최근에는 목욕탕의 선반을 제조하는 기업 등과 미팅 중이어서 벌써부터 활발한 생산활동이 기대된다.
회사 관계자는 “쉽게 벗겨지는 래핑과 탈색 및 변색이 잘 생기는 수전사 및 열전사, 그리고 역시 변색이 빨리되는 분체도장에 비해 불소수지는 내구성이 좋은 장점이 있다. 또 이색확률도 적고, 재도장이 가능하다. 내부 식성과 방염확산방지, 색상변형도 없는 특성이 있다. 20년 이상의 초 내후성을 발휘하고, 기타 소재 보호의 특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불소수지는 내열, 내한성, 내마모성이 우수하다. 내후성, 내노화성, 내약품성, 전기절연성에도 우수하며, 긁힘이나 페인트의 들뜸이 없다.
특히 메탈릭 컬러(Metallic Color) 표현이 뛰어나며, 현장에서 색상 조색이 가능할 정도로 색상 변경이 용이하다. 불소도료의 NON-STIC(비점착)성에 의해 유지보수가 용이한 특성도 있다.
대신알루텍(주)은 이 공법을 현재 자체적으로 생산중인 금속구조물창호공사 제품류부터 단계적으로 접목할 예정이다. 현재 생산되고 있는 오크, 월넛, 체리, 메탈블루, 골드 등 모든 무늬에 적용이 가능하다.

*JS대신알루텍(주) 문의 : 1600-2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