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4호 10/10] (주)글로윈스_고효율 고기밀성 단열 프로젝트창, 케이스먼트창 개발
소비효율기자재 신고서 획득, 환경표지인증 갖춰 본격적인 제작 판매 돌입
창호/커튼월 전문 제조기업인 ㈜글로윈스(회장 박영배)가 자체 개발 상품인 고효율 고기밀성 단열 프로젝트(Project)창과 케이스먼트(Casement)창 제품라인을 본격 제작 판매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고효율 고기밀성, 에너지효율 1/2등급 창세트인 프로젝트와 케이스먼트 창의 전 품목에 대해 소비효율기자재 신고서를 획득했으며, 친환경자재에게 부여되는 환경표지인증을 모두 갖춤으로써 본격적인 제작 및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모두 후레임 유리홈과 단열 마감캡이 일체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서 제품의 가공성과 시공성이 우수하며 시공 후 단열/기밀성도 매우 높다.
또 일체형으로 개발되어 후레임과 유리 자재가 시공현장에서 분실될 우려(분실제로)가 없다.
그리고 누수방지기능이 탑재돼 있어서 우천시에도 비가 셀 염려가 전혀 없다. 특히 후레임 유리홈과 단열마감캡이 일체형으로 개발되어서 기존 프로젝트창이나 케이스먼트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단열 및 기밀의 취약점, 누수, 하자발생요인을 말끔히 해소시켰다. 이들 제품은 2사이드, 4사이드, 2사이드 & 4사이드에 모두 적용가능하다.
단열 프로젝트창과 케이스먼트창은 (주)글로윈스의 특허적용제품으로써 제품공급시 타 제품과 마찬가지로 자재납품확인서가 발급된다. 공급되는 주요 제작품목라인은 아래 표와 같다.
한편, (주)글로윈스는 이번 제품과 함께, 단열커튼월 1등급 2등급 제품도 제작 판매를 시작했다.
(주)글로윈스, 2020년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대상 BEST ONE 수상
㈜글로윈스는 최근 제 15회 2020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대상에서 건축자재부문 ‘BEST ONE’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회사는 고효율 고단열/고기밀 단열창호를 주력으로 개발, 공급해온 전문업체로서 지난 2013년부터 연구개발 전담부서 신설 등 기술개발에 주력해 온 이력을 바탕으로 이번 건설환경기술대상을 수상했다.
현재까지 개발한 제품기술과 특허내용을 살펴보면, _ 창호시스템의 단열과 안전기능을 구비한 프레임 구조_ 시스템창호의 단열구조 _ 창문과 창틀에 단열구조를 구비한 시스템창호_ 강도보강 및 단열 강화형 커튼월의 구조 _ 현장조립 및 정밀시공을 위한 유니트 커튼월의 결합구조 등으로서 모두 30여건의 기술개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주)글로윈스는 특히 조달청 우수제품과 해외조달시장 진출유망기업(G-PASS), 우수기술등급(T3) 인증과 녹색기술과 녹색제품인증, ISO9001, KS마크, 이노비즈기업인증을 받는 등 품질경영강화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 ㈜글로윈스 문의 : (031)529-0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