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2호 9/10] 투바이포_송파 방이동에 인테리어 전시장 오픈
독일산 필름형 블라인드 개폐형 열차단 시스템 ㈜멀티필름코리아 데어슈츠(DERSCHUTZ)와 업무 협약 체결
목조주택 자재와 수입창호, 에이보(AEVO) 현관도어를 전문으로 유통 및 시공하는 투바이포(대표 박세련)가 지난 9월, 서울 송파구 방이동 164-7에 인테리어 전문 전시장을 오픈했다.
지난달부터 상시 근무인력을 투입해 활성화하고 있는 이 전시장에는 이 회사의 목조주택 자재와 수입창호, 에이보 현관도어, 그리고 최근 업무 협약을 체결한 독일산 필름형 블라인드 개폐형 열차단 시스템이 대거 전시됐다.
박세련 대표는 전시장을 개설한 궁극적인 목적에 대해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분들(건축주, 건축소장, 시공사, 인테리어업체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상에서 봤던 것보다 편리하게 문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인테리어샵을 만들고 싶었다.”며 “단순히 제품을 판매만 하는게 아니라 디자인을 제시하고 전문적인 부분까지도 믿고 상담할 수 있는 친근하고 다정한 매장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전시품목으로는 알루프루프사의 롤러셔터, 데어슈츠사의 태양열차단 스마트 블라인드/전동블라인드, 창호용 스마트 후레싱, 알루미늄 시스템도어, 유럽 수입 패시브 현관문, 알루미늄 현관문, 스틸 현관문, 터닝도어, 알루미늄 슬림도어, 욕실부스, 각종 외장재, 각종 내장재, 커스텀 실내도어, 커스텀 욕실가구, 타일 및 대리석, 각종 목재류, 마루, 우드슬랩, 조명, 합성데크 등이다.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조금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해 줄 수 있는 상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편하게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방문해 주세요”
한편, 투바이포는 독일산 필름형 블라인드 개폐형 열차단 시스템 전문업체인 ㈜멀티필름코리아 데어슈츠(DERSCHUTZ)와 협약을 체결하였다. 계약서는 7월말에 작성하여 현재 본격적인 홍보 및 판매를 시작하고 있다.
* 투바이포 문의 : 1661-2744
* 전시장 주소 : 서울 송파구 방이동 164-7 / http://www.bangmo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