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4호 5/10] 두현창호,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폴딩도어 부문 3년 연속 수상
*
두현창호는 지난 4월21일 개최한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폴딩도어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시상식에는 김영원대표가 참석했다.
3년 연속 상을 수상한 두현창호는 ‘폴딩도어만 설치해도 우리 집이 예뻐져요’라는 슬로건 아래, 살면서 폴딩도어를 시공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최적의 시공법인 무마감공법을 공전에 히트시켰다. 무마감공법은 두현창호 자체 특허기술로 기존 창호을 통째로 철거하지 않고 프레임에 레일 캡을 씌워 사공하기 때문에 시공 시 발행하는 철거와 목공마감이 들어가지 않아 비용은 세이브하면서 소음과 먼지 날림이 최소화되어 곧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퀵시공, 클린시공방식이다.
이외에도 아파트전용 폴딩도어인 ‘하이홈’을 연구 개발하여 업계로부터 미려한 디자인과 단열성능 두마리 토끼를 모두 다 잡았다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으며 직접 시공한 고객들로부터 주거공간에 안성맞춤이라는 입소문으로 현재 크게 인기몰이 중이다. 김영원대표는 5년 전만 하더라도 상업공간에서의 폴딩도어의 비중이 컸지만 최근 2∼3년 전부터는 주거용 폴딩도어가 전체 비중의 70% 이상을 넘기 시작했으며 향후에는 더욱 늘어날 전망으로 아파트에 최적화된 하이홈폴딩도어는 무마감공법의 폴딩도어에 이어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당신이 상상하는 그 이상의 창호, 두현이라는 미션을 내걸고 토털 창호전문회사로 주목받고 있는 두현창호는 무마감폴딩도어, 하이홈폴딩도어, 단열폴딩도어, 커튼월폴딩도어, 디자인폴딩도어 등 다양한 폴딩도어 제품 외에도 시스템창호, 현관중문을 자체 제작, 생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문 하드웨어 전문기업 ㈜아도를 인수하면서 사업 확대는 물론 명실상부 종합창호 전문회사로 발돋움한 바 있다.
김영원대표는 “3년 연속 좋은 상을 받게 되어 대단히 감사하고 기쁘다. 계속해서 만족도 높은 결과를 내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두현창호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