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8호 9/10] 창호 주변 외장 마감을 쉽고 깔끔하게 도와주는 스마트 창호마감 후레싱!
투바이포, 추가 작업의 불편함과 과도한 비용추가 방지위해 고안
창호 주변의 외장 마감을 하려면 별도로 m에 10,000~20,000원 가량의 비용이 소요되며 외장에 눈물자국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창호 하부에 물받이를 적용하면 이것 또한 10,000~20,000원 가량의 비용이 소요된다. 그래서 투바이포에서는 이러한 추가 작업으로 인한 불편함과 과도한 비용 추가를 방지하기 위해 고안된 창호 후레싱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물때와 코너 부위 갈라짐 증상이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스타코 건물에서는 필수 아이템 패시브용으로 열교를 차단하여 설치할 수 있는 제품군도 개발 중
‘스마트 창호마감 후레싱’은 창호부 마감 기능 과 물받이 기능을 함께 가져 갈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알루미늄에 불소도장을 하여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스마트 창호마감 후레싱을 적용할 경우 외장 금액을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마감도 깔끔하며 방수에도 유용하다.
특히 물때와 코너 부위 갈라짐 증상이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스타코 건물에서는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패시브용으로 열교를 차단하여 설치할 수 있는 제품군도 개발 중에 있다. 외단열과 마감재 두께를 고려하여 85폭~240폭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이 있으며 칼라는 원하는 색상으로 도장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블랙과 화이트는 재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타 칼라는 2주~3주 정도가 소요된다.
다양한 정보 및 금액은 투바이포 홈페이지( http://www.2×4.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투바이포 문의 전화 : 1661-2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