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0호 12/10] ㈜이지폴딩, 직영 브랜드 전시장 포함 전국 7개소의 전시장 오픈
11월에 경기, 전주, 대구, 목포, 진주, 강릉에서 일제히 전국 오픈
폴딩도어 전문 제조기업인 ㈜이지폴딩(홍성주, 조헌철 대표이사)이 작년 오픈한 직영 브랜드 전시장을 포함하여 전국 7개소에 제품 전시장을 오픈했다.
회사 관계자는 “경기, 전주, 대구, 목포, 진주, 강릉에 위치한 이들 전시장을 통해 이제는 전국 어느 곳이든지 이지폴딩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길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이지폴딩은 디자인 및 기술특허 총 42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초 자체생산 슈퍼단열폴딩도어와 이지홈폴딩도어(uPVC)를 포함한 최대 8가지의 제품군을 전국 각지에 전시장에서 소개할 수 있게 됐다. 각 브랜드 전시장에는 제품에 대한 디테일한 정보가 소개되는데, 각종 부속과 하드웨어가 전시되고 제품설명이 상세히 담겨져 있는 브로셔 및 카달로그가 배포된다.
특히 회사 관계자는 “주력상품인 슈퍼단열폴딩과 이지홈폴딩(uPVC)은 양산화 체제가 구축돼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경기, 전주, 대구, 목포, 진주, 강릉의 각 전시장은 지난 11월을 기점으로 일제히 전국 오픈을 선포했으며, 12월 오픈하는 ㈜이지폴딩의 리뉴얼 홈페이지에도 상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창사 11주년을 맞이한 ㈜이지폴딩의 새로운 도약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