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4호 9/10] 친환경 창호 선도기업 피엔에스, 대명리조트의 품격과 자연을 담다
‘홍천 비발디파크’, ‘대명리조트 청송’, ‘대명리조트 진도’ 1500여 객실 프리미엄 시스템창 시공
친환경 창호 선도기업 피엔에스(이하 PNS)가 대규모 복합 휴양시설 대명리조트에 창호 공사를 연달아 수주했다. 이로서 PNS는 ‘토털 윈도우 솔루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건설사는 물론 소비자 대상 B2C 시장에서 ‘창호전문그룹’의 위상을 더욱 견고히 하게 되었다.
대명리조트는 전국 15개 직영 리조트, 약 9,700여개의 객실 규모를 자랑하는 국내 최대 규모 4 계절 레저 복합 시설이다. 이 중 PNS는 강원 홍천에 위치한 ▶홍천 비발디파크, 경북 청송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청송, 2022년 완공예정인 ▶대명리조트 진도에 프리미엄 시스템창 PNS 170 L/S (Lift Sliding) 와 유리를 공급한다.
PNS가 홍천 비발디파크와 대명리조트 청송, 대명리조트 진도의 1500여 객실과 부대시설에 적용하는 PNS 170 L/S는 프리미엄 급 시스템창이다. 슬라이딩창의 장점인 넓은 시야각과 시스템창의 장점인 우수한 기밀성과 단열성을 동시에 선사하는 에너지고효율 제품이다.
단창이지만 기능성 유리를 포함한 ▲다양한 두께의 복층 유리 적용이 가능해 이중창 특유의 부족한 시야감을 해결했으며 ▲창틀과 창짝의 밀착을 극대화 시키는 특수 재질 EDPM 가스켓 등 프리미엄 하드웨어를 통해 기밀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해안 지역의 풍압과 비바람에도 견딜 수 있는 ▲고풍압 보강재 ▲최대 250Kg 대응 가능한 하드웨어를 사용해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했으며 ▲낙차배수구조 적용으로 빗물의 실내 침투를 막고 수밀성능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라운드형 GB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 구현과 깔끔한 마감 품질을 선사한다.
PNS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홍천 비발디파크는 단일 리조트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2800여개 객실과 함께 스키월드, 오션월드, 골프클럽, 승마클럽등 다양한 레포츠 시설과 부대시설로 이뤄져 있다. 이 중 휴양림과 골프장 조망을 품어 자연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오크동 520개 객실에 PNS 창호를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