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5호 4/25] ㈜제이제이시스템, 폴딩도어 제작 신공장 이전
열관류율 2등급의 복합폴딩도어, 썬룸전용바, 도어클로저경첩, 물받이 본격 출시
폴딩도어 제작 전문기업인 ㈜제이제이시스템(대표이사 김정명)이 본사 및 공장을 확장 이전했다. 약 700여평 규모의 신공장은 폴딩도어 제작 2개동과 자재창고, 사무동으로 구성되었으며, 알루미늄 폴딩도어 제작 전라인을 구비했다.
이 회사는 또한 단열2등급을 획득한 복합폴딩도어와 썬룸전용바, 도어클로저경첩, 서까래 치장바 및 물받이를 본격 출시했다.
복합폴딩도어는 이중 가스켓처리와 상하부레일 장착, 고강도 알루미늄을 사용해 방풍, 방음, 기밀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구동감과 단열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열관류율 2등급인 1.375와 기밀성능 1등급(0.56)을 획득했다. 특히 알루미늄 프레임을 고기능성 합성수지 프레임으로 개발, 폴딩도어 및 썬룸전용바에 적용할 예정인데, 이로서 에너지효율성능 향상은 물론 제품가격을 낮출 수 있다. 이 프레임은 현재 금형개발을 끝마치고 곧 출시될 예정이다.
그리고 썬룸바의 프레임을 크게 보완해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으며, 스프링작동원리로 개발된 도어클로저경첩은 시스템도어 및 터닝도어, 방화문 등에 적용된다.
지난 2012년에 설립된 ㈜제이제이시스템은 그동안 독자제품개발과 생산, 시공, 철저한 AS를 통해 신뢰경영을 구축하는데 성공했다. 현재 수도권과 중부지역, 부산, 제주도까지 전국대리점체제를 구축해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www.window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