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3호 12/25] (주)시안 ACE WINDOW 제품설명회 및 전속모델 사인회
12월 7일 광주 라마다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
(주)시안이 특허 3건을 기반으로 발명된 밀착형 슬라이딩 창호 ‘PSA-195’와 ‘PSA-280’제품을 더욱 보완하고 입면분할 및 외부 아사를 추가하여 12월 7일 전남 광주에서 제품설명회를 개최했다. 아울러 전속모델인 배우 김성령씨의 펜사인회를 개최해 대리점 및 고객사의 호응을 불러 모았다.
기밀 및 단열 특허가진 기본골격에다 입면분할 및 외부 아사 추가
(주)시안 염성준 대표이사는 이날 행사 인사말을 통해 “작년에 출시되었던 밀착형 슬라이딩 창호에 입면분할이나 아사(ASA)와 같은 기능성을 더한 제품과 기존 특허에서 한가지 더 출원된 특허 내용을 이 자리에 선보이게 됐다”며 “일반적으로 슬라이딩 창에서는 기밀성능 제로등급을 받을 수 없다고 생각을 했지만 (주)시안이 밀착형 슬라이딩 창호제품으로 꿈의 등급인 0.00을 시현했다”고 소회했다.
염 대표는 이어 “레일에 모헤어를 장착하여 기밀을 유지했던 기존의 방법에서 벗어나 밀착형 창호를 가스켓과 밀착함으로써 제로등급을 실현할 수 있었다”고 밝히고 “여기에는 창문하나에 가이드 핀이 창문 하부의 굴곡지점을 지나서 밀착하면서 가이드와 SF(문짝)과의 기밀성을 유지할 수 있는 부분과, 롤러(호차)가 좌우 뿐만 아니라 앞뒤로 움직이며 원활한 슬라이딩을 돕는 부분, 그리고 창문을 열고 닫을 때 부드럽게 개폐될 수 있도록 지렛대 역할을 해주는 부분의 총 세 개의 핵심적인 기술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오늘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따라 이날 행사에서는 (주)시안이 2년전에 개발하여 창호업계에 이슈를 몰고 온 밀착형 슬라이딩창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눈길을 끌었다. ‘에너지 소비효율 제로’에 성공한 ‘PSA-195’(단창) 과 ‘PSA-280’(이중창)의 제품에 입면분할 및 외부 아사를 추가하여 대리점 및 고객사에게 선보인 것이다.
입면분할창은 최근 강남 재건축단지의 조합원에게 기능과 조망권을 동시에 만족시킨 제품이란 측면에서 인기를 얻어 인근 재건축단지의 채택률을 높인 제품이며, 주상복합과 신축 아파트 건설현장에도 연이어 적용되었다.
이에 (주)시안의 밀착형 슬라이딩창 ‘PSA-195’도 외부 난간대를 대체하는 특징을 가진 입면분할식 제품으로 출시됨으로써 앞으로도 밀착형 슬라이딩 창의 진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제품은 최근 원주 골든스퀘어 주상복합건물 전 세대에 적용돼 우수한 제품 특성을 나타내고 있다.
(주)시안 관계자는 “현재 개발된 입면분할식 밀착형 슬라이딩 창호는 기밀 및 단열 특허를 가진 기본 골격에다 하부 접합유리를 적용함으로써 안전성을 보장하고, 탁트인 시야로 최고의 조망권을 확보했다”며 “제품의 중간바는 상부창의 처짐방지 및 내풍압성을 고려한 고강도 보강재를 사용했고, 특히 외부 아사(ASA-이중압출) 적용 제품으로써 일반 시트제품보다 열, 자외선, 비 등에 강해 쉽게 변색되지 않고 외관이 우수한 특성을 나타낸다”고 설명했다.
밀착형 슬라이딩창, 에너지세이빙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높여 전용 오토락 현재 개발 중
밀착형 슬라이딩창은 창문 레일 상하부 및 좌우측부에서 유입되는 공기를 차단하여 에너지 세이빙 효과를 극대화한 밀착형 슬라이딩창(PARALLEL-SLIDING & ADHERE)이며, 에너지세이빙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슬라이딩 창호의 기밀성 문제를 보완하고자 고기밀 가스켓을 채용하였고, 창문의 폐쇄시 창문이 가스켓과 밀착된다. 개폐 시 창짝이 실내 방향으로 6mm 이동하며 슬라이딩하는 방식으로 작동되며, 22mm(이중유리)와 47mm(3중유리) 적용으로 단열 효과를 극대화했다.
시뮬레이션 결과 열관류율이 ‘PSA-280’은 0.897, ‘PSA-195’는 0.895로 1등급 기준을 통과하였다. (주)시안은 이 제품에 적용될 오토락(Auto Lock)을 현재 개발 중이다.(BF-280에 시제품 적용)
전속모델 김성령 씨 펜사인회 진행 ‘호응’, 라디오 이어 올해부터 TV CF 진행
이날 행사에는 전속모델 김성령 씨가 제품설명회에 참석하여 ㈜시안 ACE WINDOW의 전속모델을 하고 있는 소감과 제품 사용후기를 전달했으며, 직접 대리점 및 고객사를 위한 펜사인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일으켰다.
㈜시안 에이스윈도우는 김성령씨를 전속모델로 계약 후 6월 MBC 지금은 라디오시대 협찬을 시작으로, 7월 KBS-1TV 개그콘서트와 우리말 겨루기에 협찬, 8월 전국 7개 라디오 프로그램에 광고를 추가하였다. 또 10월 부터는 MBC 일밤에 협찬을 추가하는 등 많은 홍보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1월 부터는 홍보마케팅을 더욱 확충하여 TV CF 광고를 진행할 방침이다. 따라서 1월 1일 부터 KBS2-TV 저녁 일일드라마와 주말드라마를 포함하여 총 7개의 TV 프로그램에 CF 방영을 계약했다.
한편, (주)시안은 올해 해외 마케팅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수출 인프라를 구축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등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수출을 증대시키고 지속적인 광고와 홍보 등으로 국내와 해외시장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 나갈 방침이다. www.window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