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3호 12/25] (주)시안 ACE WINDOW 제품설명회 및 전속모델 사인회

12월 7일 광주 라마다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


(주)시안이 특허
3건을 기반으로 발명된 밀착형 슬라이딩 창호 ‘PSA-195’‘PSA-280’제품을 더욱 보완하고 입면분할 및 외부 아사를 추가하여 127일 전남 광주에서 제품설명회를 개최했다. 아울러 전속모델인 배우 김성령씨의 펜사인회를 개최해 대리점 및 고객사의 호응을 불러 모았다.

기밀 및 단열 특허가진 기본골격에다 입면분할 및 외부 아사 추가 
 ()시안 염성준 대표이사는 이날 행사 인사말을 통해 작년에 출시되었던 밀착형 슬라이딩 창호에 입면분할이나 아사(ASA)와 같은 기능성을 더한 제품과 기존 특허에서 한가지 더 출원된 특허 내용을 이 자리에 선보이게 됐다일반적으로 슬라이딩 창에서는 기밀성능 제로등급을 받을 수 없다고 생각을 했지만 ()시안이 밀착형 슬라이딩 창호제품으로 꿈의 등급인 0.00을 시현했다고 소회했다.

 염 대표는 이어
레일에 모헤어를 장착하여 기밀을 유지했던 기존의 방법에서 벗어나 밀착형 창호를 가스켓과 밀착함으로써 제로등급을 실현할 수 있었다고 밝히고 여기에는 창문하나에 가이드 핀이 창문 하부의 굴곡지점을 지나서 밀착하면서 가이드와 SF(문짝)과의 기밀성을 유지할 수 있는 부분과, 롤러(호차)가 좌우 뿐만 아니라 앞뒤로 움직이며 원활한 슬라이딩을 돕는 부분, 그리고 창문을 열고 닫을 때 부드럽게 개폐될 수 있도록 지렛대 역할을 해주는 부분의 총 세 개의 핵심적인 기술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오늘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따라 이날 행사에서는
()시안이 2년전에 개발하여 창호업계에 이슈를 몰고 온 밀착형 슬라이딩창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눈길을 끌었다. ‘에너지 소비효율 제로에 성공한 ‘PSA-195’(단창) ‘PSA-280’(이중창)의 제품에 입면분할 및 외부 아사를 추가하여 대리점 및 고객사에게 선보인 것이다

 입면분할창은 최근 강남 재건축단지의 조합원에게 기능과 조망권을 동시에 만족시킨 제품이란 측면에서 인기를 얻어 인근 재건축단지의 채택률을 높인 제품이며
, 주상복합과 신축 아파트 건설현장에도 연이어 적용되었다

 이에
()시안의 밀착형 슬라이딩창 ‘PSA-195’도 외부 난간대를 대체하는 특징을 가진 입면분할식 제품으로 출시됨으로써 앞으로도 밀착형 슬라이딩 창의 진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제품은 최근 원주 골든스퀘어 주상복합건물 전 세대에 적용돼 우수한 제품 특성을 나타내고 있다.

 (
)시안 관계자는 현재 개발된 입면분할식 밀착형 슬라이딩 창호는 기밀 및 단열 특허를 가진 기본 골격에다 하부 접합유리를 적용함으로써 안전성을 보장하고, 탁트인 시야로 최고의 조망권을 확보했다제품의 중간바는 상부창의 처짐방지 및 내풍압성을 고려한 고강도 보강재를 사용했고, 특히 외부 아사(ASA-이중압출) 적용 제품으로써 일반 시트제품보다 열, 자외선, 비 등에 강해 쉽게 변색되지 않고 외관이 우수한 특성을 나타낸다고 설명했다. 

밀착형 슬라이딩창
, 에너지세이빙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높여 전용 오토락 현재 개발 중 
 밀착형 슬라이딩창은 창문 레일 상하부 및 좌우측부에서 유입되는 공기를 차단하여 에너지 세이빙 효과를 극대화한 밀착형 슬라이딩창(PARALLEL-SLIDING & ADHERE)이며, 에너지세이빙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슬라이딩 창호의 기밀성 문제를 보완하고자 고기밀 가스켓을 채용하였고
, 창문의 폐쇄시 창문이 가스켓과 밀착된다. 개폐 시 창짝이 실내 방향으로 6mm 이동하며 슬라이딩하는 방식으로 작동되며, 22mm(이중유리)47mm(3중유리) 적용으로 단열 효과를 극대화했다.

 시뮬레이션 결과 열관류율이
‘PSA-280’0.897, ‘PSA-195’0.8951등급 기준을 통과하였다. ()시안은 이 제품에 적용될 오토락(Auto Lock)을 현재 개발 중이다.(BF-280에 시제품 적용)

전속모델 김성령 씨 펜사인회 진행
호응’, 라디오 이어 올해부터 TV CF 진행 
 이날 행사에는 전속모델 김성령 씨가 제품설명회에 참석하여 시안 ACE WINDOW의 전속모델을 하고 있는 소감과 제품 사용후기를 전달했으며, 직접 대리점 및 고객사를 위한 펜사인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일으켰다.

 ㈜
시안 에이스윈도우는 김성령씨를 전속모델로 계약 후 6MBC 지금은 라디오시대 협찬을 시작으로, 7KBS-1TV 개그콘서트와 우리말 겨루기에 협찬, 8월 전국 7개 라디오 프로그램에 광고를 추가하였다. 10월 부터는 MBC 일밤에 협찬을 추가하는 등 많은 홍보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1월 부터는 홍보마케팅을 더욱 확충하여 TV CF 광고를 진행할 방침이다. 따라서 11일 부터 KBS2-TV 저녁 일일드라마와 주말드라마를 포함하여 총 7개의 TV 프로그램에 CF 방영을 계약했다.

 한편
, ()시안은 올해 해외 마케팅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수출 인프라를 구축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등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수출을 증대시키고 지속적인 광고와 홍보 등으로 국내와 해외시장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 나갈 방침이다. www.window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