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4호 11/10] (주)재현인텍스_재현하늘창 플라스틱 압출 성형 뿌리기업 인증 획득
*
– 금형 개발부터 가공 및 압출제품 생산까지 고품질 창호제품 공급
– 프리미엄 시장 공략 및 브랜드 가치 제고 등 새 기업비전 및 신제품 선보여
재현하늘창 브랜드의 (주)재현인텍스(이하 재현하늘창)가 뿌리기업 인증 확인서를 취득했다. 재현하늘창은 경기도 이천에 압출공장을 보유, 금형개발실과 전문 인력을 확보해 PVC 창호, 도어, 문틀 생산의 근간이 되는 금형 개발부터 가공, 압출제품생산까지 내재화된 자체공정으로 안정적인 고품질 창호제품을 공급해 왔다. 이에 사출·프레스 산업부문 중 플라스틱 압출 성형기 부문에서 뿌리기업으로 인정받아 이 확인 인증을 취득하게 되었다.
뿌리기업은 제조업의 미래성장발전에 핵심적인 차세대 공정기술로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뿌리기술을 활용하여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에 인증을 해주는 제도다. 이번 인증획득으로 재현하늘창은 창호 및 각종 건장재 생산 기초산업의 근간이 되는 독자적인 금형, 압출성형기술을 확보하여 창호, 건장재 사업의 기반을 좀 더 적극적으로 다져나가기 위해 더욱 매진할 방침이다.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뿌리기업 인증 획득으로 산업을 리딩하는 기반사업 확충으로 창호, 도어 및 문틀을 비롯한 종합 인테리어 건장재 제품 생산과 유통, 시공을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여 엄격한 품질관리와 함께 고객만족경영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필리핀 최대 건축자재 전시회 WORLDBEX2022에 참가
한편, 재현하늘창은 지난 9월 필리핀 최대 건축자재 전시회 WORLDBEX 2022에 참가했다. 이 행사는 필리핀에서 가장 큰 3대 전시회 중 하나로서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으로 2020년 중단 이후 재개되어 이목이 집중되었다. 이번 전시회는 700개가 넘는 각종 건축자재와 인테리어 관련자재업체들이 총 3만3천 스퀘어 미터 규모의 전시장에서 18만 8천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재현하늘창은 국제관(International Section)에 마련된 창호 및 인테리어 전문부스에서 인테리어용 PVC 데코필름을 비롯해 도어와 창호, 월패널 및 각종 인테리어 마감자재를 출품해 현지 건축, 건설 관련업체와 창호 및 인테리어 참관객의 발길을 붙잡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필리핀과 주변국 건설시장의 높은 성장률로 재현하늘창의 브랜드 제품을 찾는 해외수요가 많아져 원활한 수요대응과 신규 협력사 및 고객사 확충을 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다”며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군에 대한 방문객과 바이어의 높은 관심으로 재현하늘창 브랜드를 해외시장에 알리고 신규수출 수요 확충에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