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9호 8/25] (주)정직한도움_총 상금 3000만원, 완성창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그린 리모델링 창호교체 전문기업인 (주)정직한도움(대표 박용찬)이 창호 교체용 그린리모델링 총 상금 3000만원을 내건 완성창 UCC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정직한도움 박용찬 대표와 에이스시스템 한동수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정직한 도움 완성창 UCC공모전」에서 대상은 <정직한 도움 인터뷰팀>이 수상했다. 또 금상은 김세현씨가 수상했으며, 이하 장려상 수상으로 진행됐다.
대상을 수상한 <정직한도움 인터뷰팀>은 창호시공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음에도 불구하고 영상제작 전문팀원을 구성하여 UCC공모전을 기획, 디테일한 구성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이번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또 김세현씨는 기존 창호리모델링 현장을 중심으로 시공에 도움이 되는 정보와 리모델링 창호에 대한 알찬 내용으로 창호교체를 했거나 앞으로 예정인 현장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는 평으로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직한도움은 지난 4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 2개월 동안 이와 같은 공모전을 기획, 자체 심사위원들의 심사규정에 부합하는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정직한도움 관계자는 “국가공인시험성적서를 받은 인정된 제품들을 시공하는 정직한도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UCC공모전을 개최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정말 뜻 깊은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특히 창호에 관련해서 잘 모르시지만 공모전에 참여하기 위해 영상에서도 엿보였듯이 많이 공부하고 연구한 노력을 하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또 “더 좋은 제품과 품질로 보답하겠고, 이런 자리를 통해 고객님들과 자주 소통하는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