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5호 6/25] 재현하늘창_미국 Vesta Oh社와 20만불 수출계약(MOU) 체결
– ‘재현하늘창’ BI 새롭게 리뉴얼, 열린 도어와 하늘을 비추는 창 형상화
(주)재현인텍스가 미국 Vesta Oh社와 20만불 수출계약(MOU)를 체결했다. 재현인텍스는 “지난 4월 21일~22일 서울 SETEC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 Global Biz Fair 2022에서 미국 소재 Vesta Oh社와 수출계약을 체결하고, 주방가구용 도어 등의 주력제품을 Vesta Oh社에 수출하기로 협약했다”고 밝혔다.
KOTRA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산업통상자원부와 함께 주관, 개최한 이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끊겼던 해외 바이어가 본격 참가했으며, 국내에서도 700여개 기업 등이 참여한 행사로서 재현인텍스는 온·오프라인으로 적극적인 상담을 진행, 이번 수출을 성사시켰다.
이 회사 관계자는 “해외에서 방한한 바이어, 외국 내 전문 무역상사와 대기업, 주한 외국기업 등이 바이어로 참가하기도 한 이 행사에서 주방가구 설계 및 판매업을 주로 하는 Vesta Oh社사가 재현인텍스의 창호, 도어, 가구류, 몰딩, 판넬, 각종 마감재류를 면밀히 살펴보고 제품과 기술이 우수하다고 판단하여 적극적인 수입의사를 타진했다”고 말했다. 코로나19가 엔데믹을 향해 가는 현재 글로벌 비즈니스가 본격 재개되는 중요시점에서 그간 움츠렸던 국내 기업의 해외시장 활약이 본격화된 가운데, 이번 수출계약을 통해 향후 활발하게 펼쳐질 재현인텍스의 활약상이 기대된다.
한편, 재현인텍스가 ‘재현하늘창’의 회사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BI로고가 새롭게 변경됐다. 회사 디지털마케팅팀은 이와 관련해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현대적인 브랜드 표현으로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트렌디한 디자인을 채택, 재현하늘창의 보다 직관적인 심볼마크와 부드러우면서 친근한 로고타입으로 대중화된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밝혔다.
변경된 로고에 담긴 의미를 살펴보면, 재현하늘창의 JH를 의미하는 심볼마크는 열린 도어와 하늘을 비추는 창을 형상화하여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자연, 공간, 하늘을 상징하는 자연친화적인 컬러를 적용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의미하며 가시성을 향상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