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0호 4/10] 서진토스템_폴딩도어 독보적인 기술력 보유, 품질에는 양보할 수 없다!
– 사용자 중심에 부드러운 개폐와 안전 및 내구성에 중점 둔 설계 돋보여
– 수원시 폴딩도어 전시장에서 직접 보고 제품 시연을 통해 믿음 더해
서진토스템(대표 장병호)은 폴딩도어에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글라스폴딩도어와 목재, 알루미늄 크라운스펜달, 썬룸, 아우스바이튼 등을 공급하고 있다.
발코니 확장전용 고급형 제품인 아우스바이튼은 102제품군과 66제품군으로 구분되며, 밀폐 및 단열, 소방, 내진기능이 우수하다. 특히, 동작능력은 노약자, 유아 중심으로 설계되어 부드럽고 사용자 안전에 초점을 맞추었다. 상하 병행하중용 하드웨어 방식과 경첩을 사용하지 않는 라인힌지를 시스템으로 부속의 노출을 최소화 하여 디자인적인 완성도를 높였고, 창호의 변형과 처짐에 대한 내구성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브라운, 메탈실버 등이며, 16mm 복층유리를 표준으로 단판 8mm부터24mm 복층유리까지 지정할 수 있다.
폴딩도어 상업용 전용인 아우스바이튼 플라셀 제품은 알루미늄 재질에 불소도장을 2~3회 코팅하여 색상도 지정할 수 있다. 16mm 복층유리를 기본으로 단판 5mm부터 38mm 복층유리로도 조합이 가능하다. 상하 병행 하중용 하드웨어를 적용했고, 단열과 차음, 차폐, 수밀, 방범 기능까지 갖출 수 있다.
상업용 전용에 아우스바이튼으로 상업적 시설에 필수적인 창호와 최대의 호환성이 발휘 되도록 구성된 시스템도어이다. 이 제품은 상업용 전용의 개방, 공간 확장형 접는 문 아우스바이튼 시스템도어는 다양한 방식으로 개방하고, 공간을 확장하는 접는 문으로 단열, 차음, 차폐, 수밀, 방범 등이 뛰어나다. 특히, 동작능력은 불특정다수가 사용하므로 안전성, 견고성 중심으로 설계되어 부드럽고 안전하다.
글라스폴딩도어는 12mm 강화유리를 적용해 가변 벽체로 활용할 수 있고, 구동의 안전성을 위해 창호의 상하부에 알루미늄 바를 사용했다. 상하부 알루미늄 바를 곡선형으로 디자인하여 벽체의 부드러움을 추가한 제품이다.
한편, 서진토스템은 상, 하 병행 하중용 하드웨어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술은 접는 문에 있어 시스템의 안정성 확보에 대표되는 기술로 발명의 명칭은 폴딩도어 조립체의 피로하중 분산시스템이다. 구름장치 하드웨어(런너)를 상, 하부에 모두 설치하는 시스템으로 문을 개폐 시 받는 하중의 종류에 따라 런너 및 레일이 유동적으로 대응하여 문의 변형과 뒤틀림, 소비자의 사용상 과실에 의한 파손을 최소화 시킨 기술이다.
서진토스템 장병호 대표는 “이 형식의 기술을 적용하면 제품의 가격이 25% 정도 올라가지만 품질은 분명 저가 제품과 차이가 있어 선택 사양이 가능한 한 개 제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에 의무적으로 적용하고 있다”며 “폴딩도어 관련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도적인 입지를 구축해 차별화된 품질과 기술력 및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회사는 경기도 수원시에 폴딩도어 전시장을 마련하고,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보면서 작동을 통한 구매가 가능해 믿음을 더했다는 평가다.
*서진토스템 문의 : 1666-6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