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7호 11/25] (주)대명유리_자체 브랜드 ‘미럭스(MILUX) 거울 제품 다품종 공급

*

수입 판유리 및 거울 전문 공급 회사인 (주)대명유리(대표이사 최재우)는 자체 브랜드로 상표 등록한 ‘미럭스(MILUX) 거울 제품 시리즈와 유럽 및 중국산 백유리, 무늬유리, 사틴, 색유리, 철망유리 등 다양한 특수유리를 공급하고 있다. 무동 및 무납 은거울과 알루미늄 증착 거울은 두께 3mm, 5mm, 백거울 5mm, 원웨이미러 3.2mm, 5mm, 6mm, 8mm, 10mm, 12mm 등이다. 또 투웨이미러와 사틴거울, 투명 사틴을 비롯해 백유리 사틴거울과 브론즈 사틴거울, 그레이 사틴거울, 반사유리, 옐로우와 브론즈 및 그레이, 핑크, 블루, 그린, 퍼플 반사 등을 신속하게 공급하고 있다. 이 제품들은 최근 다양한 느낌과 입체적 연출로 감성적인 인테리어 공간에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밖에 실크인쇄유리와 사틴 무늬유리, 판서용 칠판 유리, 티타늄 코팅 무늬유리, AG(Anti Glare) 등도 주력 공급 제품이다.
대명유리에서 공급하는 특수 유리 및 거울은 판서용 칠판과 도어(ABS 유리도어, 3연동 및 폴딩), 붙박이장, 욕실장, 샤워부스, 파티션 등 인테리어 공간에서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후가공이 용이하고, 강화 가공이 가능하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패턴을 만들어서 다양하게 적용할 수도 있다. 특히, 내장재뿐만 아니라 외장에까지 사용이 가능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수입유리 포장 해체 용이한 대형 크레인 호이스트로 차별화
한편,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대명유리는 공장에 대형 컨테이너의 포장 및 상하차가 가능한 겐트리 크레인 호이스트를 설치했다. 이 크레인 호이스트는 컨테이너를 통째로 들어 올려 상하차를 할 수 있다. 따라서 수출입 대행에 따르는 위탁 보관 및 포장 해체, 운송 등의 비용절감과 신속한 공급태세를 갖추었다는 평가다. 높이 9m, 폭은 15m로 대형 컨테이너를 들어 올리고 내릴 수 있고, 수입 판유리 최대 사이즈 3,000X6,000mm까지 포장 해체 작업이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 (주)대명유리 문의 : 031-533-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