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1호 8/25] ㈜동해공영_소방관 안전진입 창세트 안전진입창 SE창 B형 출시
– 크러쉬 버튼, 실외측에 부착한 경우는 소방관 진입창으로 사용
– 크러쉬 버튼, 실내측에 부착 할 시는 피난창으로 사용할 수 있어
소방관 안전진입 창세트 DH-SE창 A형(프레임에 크러쉬버튼이 부착된 제품)을 출시하여 업계에 화재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동해공영이 파인크러쉬 복층유리에크러쉬버튼이 부착된 소방관 안전진입창 SE창 B형 제품을 새로 출시하여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소방관의 안전하고 신속한 진입을 위해 복층유리를 쉽게 파괴 할 수 있는 크러쉬 버튼[특허등록제품]이 기본적으로 부착되어 있고, 유리 파괴시 유리 조각 파편이 200~250개 이상/5Cm2 잘게 부서지도록 엄격한 품질관리 규정으로 생산된 파인크러쉬 강화유리를 사용하고 있다.
DH-SE창 완제품의 경우 프레임 포함 열관류율이 1.235W/m2의 고효율 파인크러쉬 복층유리(24mm)를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강화유리 파괴시 폭발로 인한 2차적인 신체손상을 막기 위해 비산방지필름이 부착되어 있고, 프레임 4면(상하좌우)에 파괴된 유리가 날카롭게 남아 있지 않도록 하여 소방관이 쉽게 진입하도록 설계된 제품다.
한편 이 제품은 크러쉬 버튼을 실외측에 부착한 경우는 소방관 진입창으로 사용할 수 있고, 크러쉬 버튼을 실내측에 부착 할 시는 피난창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화재시 비상진입과 탈출을 위한 최상의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인천검단공단에 신축공장 준공, 7월부터 본격 운용
(주)동해공영은 2020년 6월 인천검단공단에 신축공장을 준공하고, 고객중심의 제품 출하를 위해 지난 달부터는 인천공장을 본격 운용하고 있다.
*소방관 안전진입창(피난창)와 단열 창호 관련제품 문의
(1)경기 및 중부지역 T.032 -721-6130
(2)호남 및 영남지역 T.051-831-6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