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5 제157호] (주)중앙안전유리, 광명지점 오픈, 음성공장, 강동지점과 연계 수도권 영업 강화
판유리 3차 가공 및 공사업체와 협력, 원스톱 시스템 구축
판유리 종합가공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주)중앙안전유리(대표이사 김정곤)가 최근 대규모 투자를 단행, 경기도 광명시에 지점을 오픈했다.중앙안전유리는 이곳에 실크 인쇄, 에칭, 착색 등 판유리 제3차 가공 및 유리, 창호공사 협력업체를 통해 시공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광명지점은 판유리 가공제품의 유통단계를 단순화하고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목적으로 제3차 가공제품 생산과 공사업체가 한곳에 모여 물류비용 절감과 경쟁력을 동시에 갖출 수 있는 신개념의 판유리 가공 및 시공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앙안전유리는 판유리 종합가공 및 시공 원스톱 단지 조성을 목적으로 음성공장과 강동지점, 광명지점을 연계하여 서울, 수도권 영업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 회사는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중앙안전유리인”이 되자는 슬로건으로 “우리가 만드는 제품이 곧 우리의 모습”이라는 품질 중심주의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충북 음성군 대소면에 있는 공장에서는 수평 강화유리와 접합유리, 복층유리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판유리 가공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음성공장은 전체면적 33,000㎡의 대규모 공장으로 수평강화유리는 총 4대를 보유하고, 국내 최대 규격인 3,200X10,000mm 강화유리와 소프트 싱글, 더블, 트리플 로이유리 강화 가공도 가능하다. 또한, 최신형 복층유리 생산라인 2기를 가동 중에 있다. 폼스페이서 자동 부착과 가스 자동 주입, 삼중유리 등 고 기능성 복층유리 생산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PVB 필름을 사용하는 접합유리는 3,300X6,000mm 대형 규격 생산으로 대량 생산 시스템을 구축, 신속한 공급태세를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화 : (02)2617-5801
광명지점 주소 : 경기도 광명시 노온사동 1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