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1호 3/25] 우선복층유리, 로이 복층 및 가스주입, 삼중유리 생산
경기도 수원시 위치, 수도권 신속한 공급태세 갖춰
경기도 수원시에 있는 우선복층유리(대표이사 방종우)는 복층유리 전문 생산업체다. 이 회사는 2000년부터 복층유리 생산에 나서며 20년의 집약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제조면적 1,500㎡ 규모의 공장에 판유리 세척 건조부터 검사, 간봉 부착, 가스 자동 충전 및 프레스 압착으로 이어지는 복층유리 생산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가스 충전 및 프레스는 판유리 크기와 두께 자동인식 프로그램에 의한 압력 분사로 자동 주입이 가능하다. 특히, 가스 주입 후에 SPARKLIKE ‘Gas Glass v2’ 가스 측정 장비를 통해 수차례 가스 충전 상태를 체크하고 있다. 이 장비는 복층유리 안에 가스 측정 시 발생하는 스파크 상태를 정확하게 반복적으로 정밀 측정이 가능하다.
한편, 우선복층유리는 판유리 도소매와 스리에칭, 공사 업종에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복층유리 제조에 나섰다. 그동안 엘지하우시스 지인 로이유리를 적용한 복층유리와 가스 주입, 삼중유리 등 기능성 복층유리 생산에도 주력하고 있다. 앞으로 사세 확장 및 설비 투자를 통해 가스 주입 복층유리 대량 및 다품종의 소량 급 발주 물량도 신속하게 공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 회사 방종우 대표는 “복층유리 생산 20년의 전문업체로 경기도 수원시를 비롯한 인근 지역에 보다 빠른 공급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우선복층유리 문의 전화 : 031-298-6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