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9호 2/25] (주)디앰그라스, 수평 및 곡면 강화, 워터젯, 스펜드럴, 쇼케이스용 유리 가공
판유리 재단부터 면취, 따내기, 강화까지 가공태세 갖춰
경기도 포천시에 있는 (주)디앰그라스(대표이사 왕영민)는 강화유리 생산과 스펜드럴, 쇼케이스 유리 가공 전문 업체다. 제조면적 2.000㎡, 건물 1,200㎡ 규모의 공장에 중국 진글라스사 수평 및 곡면 겸용 강화유리 생산설비와 자동 재단기, 수직 각면기, 양각면기, 세척기, 천공기, 워터젯 등의 가공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강화유리는 판유리 최대 사이즈 2,200×3,660mm, 두께 4~19mm까지 완전 강화 및 배강도 유리를 생산 할 수 있으며, 곡면 강화유리는 최대 2,200×1,500mm, 최소 곡률반경 500R까지 가능하다. 이 회사는 판유리 산업용 냉장, 냉동 쇼케이스와 스펜드럴 유리를 전문적으로 공급해 왔다. 최근 워터젯을 설치하며 정밀 특수유리 가공 업체로 도약,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워터젯 최대 사이즈는 1,500×2,500mm, 박판부터 200mm까지 정밀 가공이 가능하다. 따라서 건축 및 인테리어 유리에 사용되는 고난이도의 홀 가공 및 각종 따내기 등 특수 가공 유리 제품 공급에 나섰다.
이 회사는 건축 및 인테리어 유리에 사용되는 고난이도의 홀 가공 및 각종 따내기 등 초정밀 가공이 가능하다. 특히, 특수유리 가공제품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가공이 까다로운 후판유리의 특수 가공제품과 소형 초정밀 가공 유리의 따내기 제품도 신속한 공급태세를 갖추었다는 평가다.
이 회사 왕영민 대표이사는 “최근 건축 및 산업용 유리 가공제품은 고품질과 정확한 규격 및 각종 따내기 등 고부가가치성 제품을 한 곳에서 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판유리 재단, 면취, 따내기, 강화 가공까지 한층 경쟁력 있는 가공태세를 갖추었다”고 전했다.
*(주)디앰그라스 문의 전화 : (031)543-2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