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5호 7/25] (주)한국이앤비 강화 및 복층유리, 창호 제작까지 종합 가공시스템
국내 최고의 곡면 강화유리 기술력과 차별화된 노하우 가져
경기도 화성과 안산시에 사업장 둔 (주)한국이앤비(대표이사 박선욱)는 강화유리와 복층유리를 비롯해 PVC 창호 제작까지 종합 가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수평 강화유리는 1호기 최대 사이즈 2,800×4,200mm, 2호기 2,440×6,000mm로 컨벡션 방식의 더블, 트리플 로이유리 강화 가공이 가능하고, 곡면 강화유리는 국내 최대 설비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반 곡면 강화유리와 소프트 로이유리 곡면 강화, 가스주입 곡면 복층유리, 곡면 삼중유리 등 차별화된 기술력도 확보하고 있다.
복층유리는 판유리 세척 건조부터 검사, 간봉 부착, 가스 자동 주입 및 프레스 압착, 오토씰링로봇으로 이어지는 자동 생산라인을 가동 중이다. 따라서 로이 복층유리와 아르곤 가스주입, 삼중유리 등 기능성 복층유리를 생산 공급하고 있다.
복층 및 강화유리는 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 및 세큐라이트파트너 회원사이며, 창호 제작은 LG하우시스 지인을 통해 고품질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국이앤비는 화성공장은 제조면적 8,910㎡(2,700여평)규모로 수평 및 곡면 겸용 강화로 2기와 강화 전처리용 가공설비로 자동 재단기 2기, 이도면취기, 수직 각면기, 천공기, 세척기, 호이스트 등의 부대설비도 보유하고 있다. 또 PVC 창호 제작에 필요한 제반 설비 일체도 보유하고 있다.
한국이앤비 박선욱 대표이사는 철저한 신용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고품질과 정확한 납기 원칙도 고수하며 관련 업계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이 회사는 경기도 화성시와 안산시에 유리사업부와 창호사업부를 별도로 운영하며, 수평 및 곡면 강화, 복층유리, PVC와 시스템 창호 제작, 벤딩 가공, 방충망도 신속하게 공급하고 있다. 특히, 곡면 강화유리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수 판유리, 창호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지속적인 설비 투자를 통해 관련업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어 앞으로 행보도 기대된다. http://www.glassjournal.co.kr
*(주)한국이앤비 문의 전화 : 031-418-2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