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0 제148호] 아름지엘에스 필리핀에 ‘뉴발리글라스알륨 PVC’설립
판유리 면취 가공, 접합, 칼라유리, PVC 창호 가공제품 생산
판유리, 거울 면취가공 및 수평 강화유리 생산업체인 아름지엘에스(대표이사 유재춘)가 필리핀 현지에 별도 회사 뉴발리글라스알륨 PVC를 설립하고 본격 행보에 나섰다.
뉴발리글라스알륨 PVC는 지난 6월 27일 필리핀 마닐라 안티폴로시티에 소재한 현지 공장에서 공장 오픈식 개최했다.
아름지엘에스에서 투자한 필리핀 공장은 1,000㎡ 규모로 판유리 세척기, 수직 각면기, 천공기, 접합기계, 페인트 건조로(도장설비), 필름 접착기계, PVC 창호 가공설비로 용접기와 사상기, 랩핑기 등을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판유리 면취 가공과 필름을 사용한 단판 접착부터 다중 접합유리, 인테리어 칼라유리, PVC 창호까지 가공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추후 알루미늄 창호 가공 계획도 밝혔다.
국내 판유리, 창호 가공 관련 회사의 해외 진출은 매우 드문 일로 기록되고 있다.
아름지엘에스 유재춘 대표이사의 신 시장 개척을 위한 과감한 도전은 이제 시작되었다.
유재춘 대표이사는 20여 년 동안 고품질의 판유리 가공제품을 생산한 경험과 노하우를 필리핀 현지에 적용할 방침이다.
한편, 아름지엘에스는 경기도 포천시에서 수평 강화유리 생산과 EVA필름 접합유리, 판유리 및 거울 면취 가공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