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 제142호] “유리칠판은 조양글라스보드! 소비자가 믿고 사용하는 제품 만든다”

(주)조양공업, 빔 프로젝트 스크린과 판서 동시 사용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한 (주)조양공업(대표이사 김장섭)은 ‘조양글라스보드’를 독자 브랜드로 유리칠판을 전문 생산, 공급하고 있다.

‘조양글라스보드’는 빔 프로젝트 스크린과 판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유리칠판은 이런 장점에도 불구하고, 빔 프로젝트 스크린에서 영상이 고르지 않고, 보드용 마커 펜 사용 시 지울 때 얼룩이 남는 단점이 지적되어 왔다.
 
그러나 조양공업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빔 프로젝트 스크린에 적합한 반사율이 적은 판유리 제품을 찾아 후 가공 노하우를 접목했다. 또한, 유리칠판 전용 보드 마커 펜과 지우개를 동시에 공급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조양글라스보드’는 실버색상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기존 칠판과 달리 높이 1.2m 이상 설치가 가능하다. 분필가루가 날리지 않아 친환경적이며 제품 규격은 1,200X2,400mm, 1,500X2,400mm, 1,800X2,400mm로 이외 규격은 별도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조양공업 관계자는 “조양글라스보드는 빔 프로젝트와 판서까지 동시에 가능해 학교와 학원을 비롯해 일반 가정과 사무실, 회의실에 화이트보드를 대체하며 공급이 확대되고 있다”며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품질 향상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화 : (02)534-4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