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5호 4/25] (주)KGT, 건축 및 제경용 판유리 직수입 유통 전문

가디안 소프트 로이유리 ‘N70’, CFG ‘HERO 80’ 공급

 부산시에 있는 (주)KGT(대표이사 김영신)는 지난 20여 년간 건축 및 제경용 판유리 제품을 수입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건축용 유리는 투명과 그린, 블루, 브론즈, 반사, 망입유리 등 다양한 품목을 유통하고 있으며, 가디안사 무동, 무납 거울과 흑경, 브론즈경, 무늬유리 등도 신속한 공급태세를 갖추고 있다.
 주력 공급 제품인 소프트 로이유리는 가디안사 ‘N70’과 CFG사 ‘HERO 80’으로 모두 에지가 필요 없는 제품이다. 지난 10년 전부터 복층유리 가공에서 에지면 제거가 필요 없이 가공성 편리한 가디안의 소프트 로이유리 ‘N70’을 국내에 최초로 공급하며 ‘No Edge’ 소프트 로이유리 시장을 만드는데 기여했다.
 KGT 관계자는 “가디안 소프트 로이유리 N70은 No Edge 가공제품으로 강화, 곡면 강화, 접합 가공이 가능하며 강화 전후 색상 차이가 없는 것이 장점”이라며, “지난 10년 간 검증된 제품으로 가공성이 우수하고 장기보관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가디안은 1932년에 설립하여 전 세계 27개국 30개 플로트라인과 15개 코팅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18,000여명이 근무하고 있는 글로벌 회사다.
 한편, KGT는 판유리 운반용기도 제작, 공급 중이다. 운반용기는 L자형 프레임과 A자 수레 대차 형으로 국산 철재와 CO2 특수용접으로 내구성이 강하고, 다양한 사이즈와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www.glassjournal.co.kr

* (주)KGT 문의 전화 : 051-441-6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