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HJ하이텍, KS L 2004 접합유리 인증 획득
-경북 경산에 PVB 필름 접합유리 및 강화유리 본격 생산에 나서
(주)HJ하이텍(대표 채태안)이 KS L 2004 접합유리 인증을 획득했다. 이 회사는 경북 경산시에 대규모 투자를 통해 접합유리 및 강화유리 생산 공장을 설립했다.
HJ하이텍은 부지 13,000㎡ 규모의 자체 공장에 접합유리와 강화유리 생산에 최적화된 건물을 신축했다. 이곳에 원판유리 적재 랙 자동 이송 셔틀시스템과 자동 재단기, 각면기, 시밍기, 수평 강화로, PVB 필름 접합유리 생산라인을 설치했다.
KS 인증을 획득한 PVB 필름 접합유리는 중국 한동(Handong)에서 제작한 설비로 최대 2,500×6,000mm, 두께 2+2mm부터 80mm까지 접합유리 생산이 가능하다.
판유리 세척 건조부터 클린룸 내에서의 PVB 필름 삽입작업과 1차 예압 및 2차 오토크레이브 본압 공정으로 이어진다. 클린룸에 항온 및 항습 온도 제어장치를 설치해 장마철에도 완벽한 습도를 유지하고, 검증된 설비에 맞는 쿠라레 고품질의 PVB 중간막을 적용해 상시 우수한 품질을 유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HJ하이텍은 강화접합유리로 이어지는 가공을 위해 강화유리의 평활도 품질에도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강화유리는 중국 진글라스(Jinglass)로부터 최신형 수평 강화로를 설치하고 가동에 들어갔다. 강화유리 최대 사이즈는 2,700X6,000mm, 두께 4~19mm까지 완전 강화와 배강도유리 생산이 가능하며, 싱글과 더블 및 트리플 로이유리 강화가공에도 최적화된 설비로 알려졌다.
HJ하이텍 채태안 대표는 “강화유리와 접합유리 생산 관련 신규 업체로 출발하는 만큼 고품질의 원부자재 사용과 고객과의 약속을 중시하고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두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기자.최영순]
*문의 : 053-817-1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