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HJ하이텍, 강화유리 및 PVB 필름 접합유리 생산 신규 참여

-강화유리 2,700X6,000mm / 접합유리 2,500×6,000mm 본격 생산

(주)HJ하이텍(대표 채태안)이 강화유리 및 PVB 필름 접합유리 생산에 신규로 참여했다. 먼저 중국 진글라스(Jinglass)로부터 최신형 수평 강화로를 설치하고 가동에 들어갔다.
강화유리 최대 사이즈는 2,700X6,000mm, 두께 4~19mm까지 완전 강화와 배강도유리 생산이 가능하며, 싱글과 더블 및 트리플 로이유리 강화가공에도 최적화된 설비로 알려졌다. 이 수평 강화로의 가열로는 내부 열 순환방식을 적용했고, SCR 전기 자동제어 시스템을 통해 강제 대류에 의한 정밀한 열 분사가 특징이다. 또 히터 열선은 니켈크롬을 적용하여 부식방지 및 열효율 감소에 따른 전기 절감효과도 볼 수 있다.
PVB 필름 접합유리는 중국 한동(Handong)에서 제작한 설비로 최대 2,500×6,000mm, 두께 2+2mm부터 80mm까지 접합유리 생산이 가능하다.
판유리 세척 건조부터 클린룸 내에서의 PVB 필름 삽입작업과 1차 예압 및 2차 오토크레이브 본압 공정으로 이어진다.
HJ하이텍은 클린룸에 항온 및 항습 온도 제어장치를 설치해 장마철에도 완벽한 습도를 유지하고, 검증된 설비에 맞는 쿠라레 고품질의 PVB 중간막을 적용해 상시 우수한 품질을 유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HJ하이텍은 강화접합유리로 이어지는 가공을 위해 강화유리의 평활도 품질에도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HJ하이텍 채태안 대표는 “강화유리와 접합유리 생산 관련 신규 업체로 출발하는 만큼 고품질의 원부자재 사용과 고객과의 약속을 중시하고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두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기자.최영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