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유리 ‘중문용 강화유리 전문’ 최적화된 노하우와 서비스로 고객만족

*

-강화유리 최대 사이즈 2,440X5,000mm, 두께 4~19mm
-중국 JINGLING 판유리 자동 재단기 설치 및 워터젯 보유해 정밀 가공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노하우유리(대표 장수한)는 중문용 강화유리 전문 생산업체로 최적화된 노하우와 출고 시에 꼼꼼한 박스 포장 등 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해 강화유리 품질 향상과 생산성 확대를 목적으로 수평 강화로를 교체했다. 이 강화로는 중국 진글라스 설비로 최대 사이즈 2,440X5,000mm, 두께 4~19mm까지 완전 강화유리와 배강도유리 생산이 가능하다. 강화로의 가열로는 내부 열 순환방식을 적용했고, SCR 전기 자동제어 시스템을 통해 정밀한 열 분사가 특징이다. 또 히터 열선은 니켈크롬을 적용하여 부식방지 및 열효율 감소에 따른 전기 절감효과도 볼 수 있다.
노하우유리는 최근 전처리 가공설비인 판유리 자동 재단기도 설치했다. (주)미래텍에서 공급한 중국 JINGLING사의 자동 재단기로 빠른 절단 속도와 직선 및 이형유리 정밀 재단도 가능하다.
한편, 노하우유리는 건축 및 인테리어 유리에 사용되는 고난이도의 홀 가공 및 각종 따내기가 가능한 워터젯도 보유하고 있다. 워터젯은 물의 압력을 3,500~4,000bar 이상 초고압으로 압축하여 0.75mm의 미세한 다이아몬드 노즐을 통해 음속의 속도로 원하는 가공 면적에 집중 분사시켜 절단하는 정밀 가공기계다. 현재 판유리와 금속은 물론 돌이나, 자동차, 건축 내 외장재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특히, 특수유리 가공제품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가공이 까다로운 후판유리의 특수 가공제품과 소형 초정밀 가공 유리의 따내기 제품도 신속한 공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회사는 앞으로 영업력을 강화해 소량 및 대량 발주물량도 신속하게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기자.김진희]

*문의 : 031-355-6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