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3호 5/25] (주)광주시스템창호&유리_복층유리와 창호 제작 완성창 공급
가스주입, 로이 복층 및 PVC 창호 수많은 경험과 집약된 노하우 가져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주)광주시스템창호&유리(대표이사 이수전)는 복층유리와 PVC 창호 제작까지 완성창을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는 면적 10,000㎡, 건물 1,000㎡ 규모의 공장에 아이지스에서 공급한 판유리 자동재단기와 복층유리 생산라인을 가동 중이다.
복층유리 생산라인은 판유리 세척건조부터 검사, 간봉 부착, 가스 자동 주입 및 프레스 압착, 오토씰링로봇으로 이어진다. 가스 자동 주입 및 프레스는 판유리 크기와 두께 자동인식 프로그램에 의한 다양한 압력 분사로 안정적인 가스 주입과 빠른 생산 속도가 장점이다.
창호 공장은 사상기와 용접기, 양면절단기, 홀 개공기, 커팅기 등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PVC창호사업은 이수전 대표의 부친인 이일오 사장이 1996년부터 시작해 이 분야 1세대로 수많은 경험과 집약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이 회사 이수전 대표는 “고품질의 복층유리와 PVC 창호 제작에 따른 완성창 공급 시스템을 갖췄다”며 “학교창을 비롯해 시판 시장에 중점을 두고 신속한 납기와 철저한 품질관리에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시스템창호&유리는 금속창호전문건설면허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올해 설비 투자를 통해 사업영역을 확장한다는 계획도 알렸다.
*(주)광주시스템창호&유리 문의 : 062-268-9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