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2호 3/10] 상명기계다이아_판유리 가공기계 제작 및 중고 기계 매입, 수리 판매

-시트지 접착기, 천공기, 세척기, 건조로, 대차기 제작 및 설비용 부품 가공

상명기계다이아에서 제작하는 시트지 접착기, 천공기, 세척기

판유리 가공기계 전문 제작 회사인 상명기계다이아(대표 박희성)는 천공기(1축, 2축, 3축, 4축), 세척기, 건조로, 반자동 및 수동 면취기(대차기), 시트지 접착기, 강화로 세라믹 롤러 청소기, 재단 테이블 등을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에서 제작하는 1축 천공기는 레이저 포인트 자동 부착, 테이블 업, 다운 방식으로 두께 3~19mm, 구멍 사이즈는 5~100Ø까지 뚫을 수 있는 기계로 축에서부터 1,100mm까지 가공할 수 있다.
수평 세척기는 간결한 전기 배선과 인버터 방식의 자유로운 속도조절 및 빠른 세척력을 나타낸다. 저소음 설계로 조용하고, 조립 및 분해가 간단해 브러쉬 및 스펀지 교환이 용이하며, 세척 부위 SUS사용과 기계 외부 도장 처리로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시트지 접착기계는 특수 설계한 압착 롤러를 통해 판유리 및 거울에 필름 부착력을 높였다. 필름 걸이의 탈부착이 쉬워 혼자서도 필름을 손쉽게 교체 설치할 수 있고, 디지털 장력조절 장치를 탑재해 작업자가 필름 폭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시트지 필름 부착 시에 에어샤프트를 적용해 손잡이를 돌려 미끄럼 방지와 정확한 규격으로 접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그밖에 다이아몬드 휠과 코아드릴은 5~100Ø까지 공급하고 있으며, 5Ø 이하와 100Ø 이상은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한편, 상명기계다이아는 중고 판유리 가공기계를 매입해 수리해서 판매하고, 관련 설비 부품 가공 및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상명기계다이아 문의 : 031-981-8884